Data Recovery Tip

데이터복구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슌돌이 2020. 10. 23. 21:24
반응형

2021.11.02

USB 복구 프로그램은 현재까지도 무료이나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은 제품 목록에서 사라졌으며, 256KB 제한이 있는 체험판 다운 로드만 가능합니다.


외장 하드, 하드 디스크 등 저장 매체에서 데이터를 잃어버렸거나 파티션 접근이 안될 경우 데이터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해 데이터 복구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은 굉장히 다양하나 대부분 인터넷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문제는 대부분 유료 프로그램으로 무료라고 광고하는 프로그램들도 저장 시 용량이나 복구 가능 파일 숫자에 제한을 두기 때문에 실제로는 전부 유료 프로그램으로 봐야 합니다. 물론 완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일부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도 있으나 대용량 디스크를 복구하기에는 맞지 않거나 사용 방법이 난해해 제대로 복구 작업을 진행하기 어렵습니다.

 

여기서 소개해 드리는 복구천사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에 경우 개인 사용자에 한해 완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사용 방법과 뛰어난 성능으로 높은 성공률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복구 천사 사이트에 가시면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와 개인 사용자에 한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사용 방법도 간단한데 프로그램 설치 후 복구할 저장 매체를 선택하고 스캔 시작하기를 선택하고 기다리면 복구할 수 있는 파일 목록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서 저장할 파일을 선택하여 다른 저장 매체로 복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유료 프로그램과 비교해 봐도 놀라운 성능를 보여줍니다.

 

물론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자체가 스캔, 복구 외 다른 모든 기능이 제거된 상태라 전문적인 사용은 불가능하나 일반분들에 경우 파일 시스템을 수정하고 덤프 파일 생성, Raid 빌드 등 작업을 진행할 일이 거의 없다고 볼 때 더 쉽게 복구 작업을 진행해 보실 수 있습니다.

 

뜻하지 않게 디스크 손상이나 실수로 데이터를 삭제, 또는 디스크를 포맷하신 경우 복구 천사를 통해 데이터를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