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Tip

핸드폰 해킹 확인하는 방법

슌돌이 2020. 11. 18. 13:00
반응형

핸드폰에 해킹은 치명적인 피해를 가져올 수 있수 있습니다. 막대한 금전적 피해뿐 아니라 신상정보 노출로 인한 다양한 피해를 오랜 시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주의해야 할 부분인데 이런 핸드폰 해킹은 대부분 WIFI 접속 시 보안 허점을 이용해 이루어지거나 출처가 확인되지 않은 어플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진행되며, 특히 핸드폰 해킹에 대부분은 사용자가 출처가 확인되지 않은 어플을 실행하면서 발생합니다.

 

대부분에 핸드폰 해킹이 스파이앱을 통해 발생하기 때문에 이런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않는다면 핸드폰 해킹은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내 핸드폰에 해킹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경찰청에서 제공하는 폴-안티 스파이 앱을 통해서 핸드폰 해킹 프로그램을 검사해 볼 수 있습니다. 앱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며, 앱스토어에서 안전하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 후 실행하시게 되면 핸드폰에 있는 해킹 프로그램을 검사해 보실 수 있습니다.

 

012345

핸드폰 해킹을 막기 위해서는 출처가 명확하지 않은 사이트 접속이나 앱을 절대 실행하지 마시고 문자나 SNS 상 링크를 클릭 앱 설치를 허용해서는 안됩니다. 핸드폰 보안 설정을 철저히 하시고 백신과 스파이앱 검사로 해킹을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